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잠실 코코로벤또 후기 / 롯데월드몰 벤또 맛집
    일상 2021. 12. 21. 10:20
    728x90
    반응형

    -

    롯데월드몰에서 스파이더맨 보고나니 3시간 반이 훌쩍 지나있었다.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방문한 코코로벤또.

     

     

     

    네이버 지도

    코코로벤또 잠실롯데월드몰점

    map.naver.com

    - 운영 시간 :  매일 10:30 - 22:00 / 거리두기 시행으로 마감시간은 매장에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전화번호 : 02-3213-4344

     

    코코로벤또 메뉴판 ( 지난 메뉴판인듯 가격 변동된 부분은 아래 이미지 참고)
    코코로벤또 메뉴판 (최신인둡) 출처 : 네이버지도

     

     

    영화 끝나고 7시30분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테이블 안내 해주셨다. 우리가 착석 후엔 사람이 조금 몰려서 대기하시는 분들 좀 있었던 둡. 

     

     

    안쪽 테이블로 안내해주셔서 착석. 의자 2개있는 테이블이였는데 옷을 걸 곳이 없어서 겨울 외투를 의자 뒤에 대충 걸치듯 걸어야해서 식사 내내 매우 불편했다. 벽도 깨끗한 편이 아니였어서 옷에 뭐 뭍을까봐 조금 불안했음... ㅠ 보조의자나 옷을 보관할 보관함은 테이블마다 따로 있었으면 싶었다.

     

    일본풍 특유의 인테리어인 나무판자를 나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고유의 느낌이 있긴한데 위생적인 부분에선 조금 걱정 스러운 부분이 많았음.. 의자도 좀 더러웠고 테이블도 깔끔해보이지 않아서 이런 부분은 조금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음식 기다리면서 한컷.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다. 

    주문 후 음식은 오래 걸리지 않았던 것 같다. 매장 안에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이정도면 금방 나온 편인둡.

     

    나는 사케오야꼬벤또를 오빠는 차슈벤또를 주문했다. 

     

    사케오야꼬 벤또 (-15,000원)

    큼지막한 연어가 가득 올려져 있고 그 주위에 다양한 찬들이 데코되어있다. 

    함께 나온 간장과 타르타르 소스를 함께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연어는 숙성이 잘 되어 있는 듯 했지만 역시 나에게 사케동 탑 맛집은 판교에 있는 히카루후! 

     

    옆에 나온 찬들은 나는 안 땡겨서 다 오빠를 줬다. 짠지들이랑 연어만 조금 먹음.

    가격대비 함께 나온 반찬 구성이 아쉬웠다.

     

     

    오빠가 주문한 차슈벤또 (-9,000원)

    생각보다 고기가 많지 않아서 금방 호로록 드신 ㅋㅋ 만원으로 가격을 올리고 고기를 좀 더 올려주면 좋았겠다란 생각이 들었다. 

    고기는 역시 말모말모. 부드럽고 간이 알맞게 배긴 고기 였다. 맛있음!

    반찬 중에 미역줄기 같은게 있었는데 맛이 너무 없었어서 아수웠다 ㅠ ㅋㅋ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겠지 ... 

     

    사진에 보는 것보다 그릇 깊이가 얕아서 양이 적겠다 했는데 나는 배가 많이 불렀고 많이 먹는 오빠는 딱 좋다고 했다. ( 내꺼 마니 뺏어 먹어서 그런건가 ㅋㅋㅋ) 

    주방 열기 때문인지 롯데월드몰에서 난방을 빠방하게 해줘서 인지 식사 내내 좀 많이 더웠다. 겨울엔 진짜 반팔티를 따로 챙겨 다녀야 하나 ㅋㅋ 몸뚱이 온도가 가늠이 안 된다. 히터가 빠방하게 틀어진 곳 가면 땀이 미친듯이 나니;; 

     

    전반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았던 코코로벤또. 줄 설 정도 아니고 벤또 땡길때 한번 정도 방문해보세효!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