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원카페 이천 '티하우스에덴' 추천 후기일상 2021. 10. 26. 20:21728x90반응형
-
울긋불긋 다채로운 색깔로 옷을 입고 있는 낙엽들을 보면 곧 앙상한 가지위에 눈이 내리겠구나란 생각을 하게 된다.
따사로운 햇살과 푸르른 잎이 그리워 질때 쯤 방문하면 좋을 정원카페 티하우스에덴.
밖은 쌀쌀하지만 티하우스에덴에 있는 유리온실카페는 밖의 온도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따스하고, 푸르른 식물들을 보며 야외 공간과 대비되는 색감에 더 감탄하게 된다.
티하우스에덴
경기 이천시 마장면 목리 417-4
place.map.kakao.com
- 운영 시간 : 따로 노티된게 없네요 ㅠ
- 주차 : 카페 앞 쪽으로 넓은 주차장 완비
여기가 이천이 맞는가 하는 생각이 드는 비주얼 카페 ㅎㅎ 정원이랑 유리온실이 너무 예뻤다.
온실 밖에도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지금 날씨엔 햇살 아래에서 차한잔 마시기에도 좋은 것 같다.
입구 부터 푸르름이-
예쁜 식물들과 화분들이 옹기종이 손님을 맞이해준다. 피톤치드 뿜뿜!
매장 가든닝이 정말 잘 되어 있었고, 유리 온실이 더해져서 더 아름다웠던 카페 내부.
우리가 갔을 땐 사람이 많이 없었어서 여유롭게 사진 찍고 한쪽 자리를 잡을 수 있었는데 공간이 외곽에 위치한 카페 치고 넓은 느낌은 아니라서 사람이 많을 시엔 많이 복잡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카페명 답게 다양한 티종류가 구비되어 있었고, 인테리어 역시 전문적인 티를 맛 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으로 되어있다 ㅎㅎ
우리는 일반적인 음료를 주문하고 간단한 스콘을 시켰다. 커피가 7천원 부터 시작하고 티 종류는 9천원 정도라서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긴 하다;; 아름다운 공간 값을 누리는 비용으로 생각해야 할 것 같다.
(음료와 디저트는 쏘쏘. 큰 기대 안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다)
야외정원에서도 한컷. 내 사진은 하나도 없고 오빠 사진만 ; ㅎㅎㅎㅎ 나 좀 찍어줘 오빠...
한산할 때 방문해서 그런지 온전히 티 하우스 에덴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 만족스러웠다. 음료와 디저트보다 서울 외곽에서 정원카페 느낌을 맛보고 싶은신 분들에겐 추천하는 곳! 아이들과 사진 찍기에도 좋은 것 같다 :) 추천합니다!
728x90반응형'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도센트럴파크호텔 후기 (0) 2021.10.28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 '서울랜드 동물원' 추천 후기 (0) 2021.10.27 명불허전 원조 골뱅이 신천점 후기 (0) 2021.10.25 가성비있는 선물 추천'드립커피' 양재 프릳츠 (0) 2021.10.24 제주 김밥 전문점 '제주또시랑(돌담김밥)' 추천 후기 (0) 2021.10.22